졸업·입학 시즌, ‘취향 저격’ IT 기기 선물 실속 있게 구입하는 방법 없을까?
  • 김태일
  • 승인 2019.02.15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졸업, 입학 시즌인 2월. 새로운 출발선 앞에 선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어떤 선물이 좋을지 고심하는 이들이 많다.

 

졸업과 입학으로 새롭게 한 걸음을 내딛는 이들에게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신학기를 맞이할 수 있도록 스마트한 IT 기기를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유행에 민감한 젊은이들을 만족시킬 센스 있는 선물로 IT 기기는 안성맞춤이다.

 

이러한 분위기에 힘입어 관련 업계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소비자의 지갑을 공략하고 나섰다. 인기있는 IT 제품을 실속 있게 살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살펴본다.

 

브라더 무한리필 프린터 – 브라더 공식물에서 구입하면 무상 AS 기간(1년) 연장 및 경품 제공

신학기를 시작하는 이들에게 무한리필 잉크젯 프린터는 가성비 측면에서 매우 실속 있는 선물이다. 세계적인 프린터/복합기 전문 기업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www.brother-korea.com, 이하 브라더)는 ‘브라더 프린터 공식몰(https://www.brother-partner.com)’에서 프린터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졸업, 입학 시즌 이벤트를 펼친다.

 

이 이벤트에서는 ▲브라더 A4 정품무한 잉크젯(DCP-T310, DCP-T510W, DCP-T710W, MFC-T810W, MFC-T910W), ▲브라더 A3 정품무한 잉크젯(HL-T4000DW, MFC-T4500DW), ▲브라더 흑백 레이저(HL-L2335D, HL-L2360DN, HL-L2365DW, MFC-L2700D), ▲브라더 컬러 레이저(HL-L3210CW, MFC-L3750CDW)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등록 시, 무상 AS 기간(1년) 연장 혜택을 제공하며, 원하는 문구를 새겨주는 브라더 정품 커스텀 라벨과 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1월 21일(월)부터 3월 22일(금)까지 진행되며, 정품 등록은 3월 31일(일)까지 가능하다.

 

이 중 ‘DCP-T710W’은 검정 잉크 인쇄 용량이 최대 6,500매이며, 컬러 문서는 최대 5,000매까지 출력이 가능하다. 여기에 최대 6,500매 출력 가능한 검정 잉크 보틀을 추가로 제공해 유지 비용을 생각해도 가성비 ‘갑’ 프린터로 불리는 제품이다. 와이파이를 이용해 PC와 연결 없이도 인쇄가 가능하며, 무선 네트워크 및 모바일 인쇄 기능을 지원해 모바일 기기에서 사진 및 문서를 바로 인쇄하고 파일을 스캔해 공유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라더 프린터 공식몰(https://www.brother-partner.com/article/event/8/426/)을 참고하면 된다.

 

브이로그 촬영할 수 있는 고프로 – 정품 등록하면 푸짐한 경품 제공

최근 영상 플랫폼 중 유튜브가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그에 따라 콘텐츠 자체가 여행, 일상 등 주변에서 볼 수 있는 브이로그(Vlog)로 변해가고 있다. 브이로그는 비디오(Video)와 블로그(Blog)의 줄임말로 자신의 일상을 영상으로 공유하는 콘텐츠이다.

 

이처럼 최근 '브이로그(Vlog)'를 올리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이 많아지면서 카메라 제조사들이 전용 카메라를 속속 출시하고 있다. 전용 카메라들의 주된 특징은 들고 다니면서 촬영하기 쉽도록 가볍거나 고화질 기능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손바닥 안에 들어오는 작은 크기이지만 고화질 영상을 찍을 수 있는 액션캠 고프로가 대표적이며, 지난해 고프로 HERO7 시리즈가 출시됐다. 고프로 측은 HDR(High Dynamic Range) 기능이 탑재돼 실제 사람이 눈으로 보는 것과 최대한 가까운 영상을 촬영할 수 있고, 터치스크린이 직관적이라는 강점이 있다고 밝혔다. 또한, HERO7 시리즈 중 HERO7 Black에만 있는 기능인 영상 흔들림 보완 기능 역시 브이로그 촬영에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고프로 한국공식유통업체 세파스는 고프로7 시리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고프로7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최대 8만원 상당의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2월 28일까지 구매한 제품의 정품 시리얼 번호를 2019년 3월 8일까지 등록한 소비자들은 액세서리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행사 사은품은 고프로 사용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듀얼 배터리차저, 쇼티 등 정품 액세서리와 마운트다. 히어로7 블랙 구매자의 경우에는 한 번에 두 개의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는 듀얼 배터리차저와 렉사 32GB 메모리카드가 증정된다. 히어로7 실버/화이트 구매자는 셀카봉 쇼티와 렉사 32GB 메모리카드를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cephas.kr/customer/notice.php?act=view&encData=aWR4PTkyMg==)를 참고하면 된다.

 

ASUS, 노트북 ‘젠북 13’ 버건디 레드 - 보증기간 1년 연장해주는 ASUS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ASUS(에이수스)는 최근 선보인 울트라 슬림형 플래그십 노트북 모델 New 젠북(ZenBook) 13의 버건디 레드 색상을 새롭게 출시하고 ASUS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 판매한다.

 

ASUS는 젠북 13 버건디 레드 색상 출시를 기념해 3월 15일까지 ASUS 온라인 스토어에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에 젠북 13 버건디 레드 색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노트북 보증 기간을 1년 연장해주는 ASUS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가 무상 제공된다. 프로모션 혜택으로 제공되는 ASUS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는 ASUS 노트북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보증 기간 연장, 방문 및 택배 수리 서비스 등 옵션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프리미엄 애프터 서비스(AS)이다.

 

젠북 13은 세계에서 가장 작은 13인치 노트북으로, 울트라 슬림 베젤 디자인을 채택해 동일한 디스플레이 화면 대비 전체 노트북 크기를 대폭 줄여 콤팩트한 디자인과 뛰어난 휴대성이 특징이다. A4 사이즈 보다 작은 크기에 최대 95% 스크린 대 바디 비율을 구현해 뛰어난 몰입감은 물론, 최신 인텔 8세대 쿼드코어 프로세서 위스키레이크 및 엔비디아 지포스 MX150 그래픽 카드를 탑재해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젠북 13은 세계 최초로 넘버패드(NumberPad) 기능을 지원해 터치 패드에서 마우스 사용과 동시에 숫자 키를 활용할 수 있고, PCIe® 3.0 SSD를 탑재해 초고속 부팅과 초고속 데이터 읽기/쓰기를 지원한다. 또한, US 밀리터리 스탠다드(MIL-STD 810G) 군용 규격을 통과해 내구성도 뛰어나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ASUS 온라인 스토어 이벤트 페이지(https://kr.store.asus.com/cs-center/events/ux333redpromo/)에서 확인 가능하다.

 

 

후지필름의 콤팩트 카메라 ‘XF10’ - 케이스 증정 및 캐시백 이벤트 진행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 XF10을 구매하면 천연 가죽 케이스를 증정하는 ‘XF10 퍼펙트 코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XF10 퍼펙트 코디’는 2월 8일부터 청담동 후지필름 스튜디오 및 전국의 후지필름 공식 대리점에서 XF10 구매 고객에게 정품 케이스(BLC-XF10)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블랙과 브라운 컬러로 구성된 해당 케이스는 추후 따로 구매하는 경우 39,000원 상당이다.

 

특히, 천연 가죽으로 만들어져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같은 소재의 기본 액세서리인 카메라 스트랩과 함께 매치할 경우 통일감 있는 ‘퍼펙트 코디’가 가능하다. 또한, 케이스 하단을 버튼 처리하여, 케이스를 장착하고도 배터리를 교환할 수 있는 실용성까지 챙겨 XF10과 찰떡 궁합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후지필름은 오는 2월 28일까지 총 21종의 후지논 XF 렌즈 구매 시 한 기종 당 최대 60만원을 돌려주는 역대 최대 규모의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후지필름의 XF10은 280g의 작고 가벼운 바디에 스마트폰 카메라 센서보다 14배 큰 APS-C 사이즈 센서를 탑재한 2420만 화소의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다. 후지필름의 독보적인 색감 재현 기술이 돋보이는 11가지 필름 시뮬레이션과 19가지 고급 아트 필터 모드를 갖춰 다양한 스타일의 촬영을 지원한다. 고화질 이미지와 영상으로 일상의 풍경을 특별한 느낌으로 손쉽게 촬영하고, SNS에 바로 전송까지 가능해 데일리 스냅 카메라로 떠오르고 있다.

 

벤큐 모니터 - 구매자 대상 게이밍 모니터와 전문가용 모니터 증정하는 포토후기 이벤트 진행

벤큐는 2월 한달 간 자사의 모니터를 구입하고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문화상품권과 눈이 편안한 벤큐 모니터를 증정하는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포토후기 이벤트는 벤큐 모니터 전 라인업을 대상으로 모니터를 구입하고 사진을 포함한 구매 후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1만원권)을 100% 증정하며, 포토후기 우수리뷰로 선정된 3명에게는 게이밍 모니터와 전문가용 모니터, 아이케어 모니터 (XL2720, PD2500Q, GW2760HL) 각 1대씩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에서 1등 경품으로 지급되는 벤큐 게이밍모니터 XL2720은 144Hz 주사율에 1ms(GTG) 응답속도로 eSports 배틀그라운드 경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제품이며, 2등 경품인 전문가용 모니터 PD2500Q는 25인치 QHD 고해상도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제로베젤의 깔끔한 디자인에 DP 아웃 단자가 있어 손쉽게 화면을 복제할 수 있다.

 

또한 디자이너를 위한 다양한 기능과 모니터 높낮이, 좌우 위아래 이동이 가능한 멀티스탠드 기능, 아이케어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장시간 모니터를 보는 디자이너 및 직장인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3등 경품인 GW2760HL은 기존의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과 달리 청색광은 차단하면서도 색상이 변하는 것을 방지해 주는 ‘로우블루라이트플러스’ 기능이 탑재되어 아이케어에 특화된 제품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s://benq4ever.blog.me/221456299124)를 참고하면 된다.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2길 11 (여의도동) 프린스텔빌딩 907호  |  편집국 대표전화 : 02-780-7816  |  팩스 : 02-780-7819
제호 : 여성시대 아름다운 사람들  |  등록번호 : 722-91-00637   |  (재)창간등록일 : 2015 – 03 - 22  |  명예회장 : 송태홍  |  회장 : 최금숙  |  미디어총괄 : 하태곤
일본어판 대표취제역(사장) : 미야모도 마사오 (宮本政雄)  |  편집장(직대) : 김나윤  |  총괄취재본부장 : 이 한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하태곤
여성시대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여성시대.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dsof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