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듀오 비쥬(bijou) 5집 '그림자' 발매 예고
  • 이범석
  • 승인 2018.11.28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희열, 박나래, 조이의 슈가맨 혼성듀오 비쥬, 12월 5일 신곡 발매
혼성듀엣 비쥬. 사진=스타메이드엔터테인먼트
혼성듀엣 비쥬. 사진=스타메이드엔터테인먼트

'누구보다 널 사랑해'의 혼성듀오 비쥬(bijou)8년만에 컴백해 5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그림자'를 12월 5일 발표한다.

비쥬는 summer night, 웨딩드레스, 내 마음의 멜로디, beautiful girl 등의 앨범을 통해 일찌기 화재를 모은바 있는 살력파 혼성 듀오다.

이번 발매를 앞둔 5digital single album '그림자'는 비쥬(bijou)의 데뷔 출세작 'Love Love'의 뒤를 잇는 또 하나의 명곡으로 자리매김하고자 야심찬 준비를 하고 있다.

또한 비쥬 멥버인 주민이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하여 비쥬만의 색채를 가장 잘 표현한 곡이다.  한 편의 시를 읊는 듯한 노랫말과 아름다운 멜로디가 돋보인다. 게다가 새롭게 합류한 감성보컬 문윤진의 감성이 어우러져 음악적 감성을 한층 자극하는 명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의 그림자가되어 언제나 그 곁을 지켜며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는 내용을 담았다. 대중은 좋은 노래를 들을 권리가 있다'는 평소 주민의 생각이 작품 전체에 고스란히 담겨진 감상적 힙합 발라드 곡이다.

한편 천재 피아니스트 랩소디의 감각적이고 간결한 피아노 연주와 날아 다닐듯한 스트링 조합이 감칠맛을 더해 아름다움을 멋스럽게 표현한 그림자는 다음달 5일 정오에 멜론을 비롯한 전 음원사이트에서 발매 된다.

또한 비쥬(bijou)는 신곡 발매 기념 콘서트를 12월 12일 광화문 복합문화공간 에무에서 열기로 했다. 1990년대 스타들인 015B의 장호일, 김원준,강산에 등이 참여하는 릴레이 콘서트를 통해 단독콘서트로 대중에게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