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월한 유전자 자랑하는 한국미 넘치는 모델 3인의 매력적인 성공 노하우
  • 정숙영
  • 승인 2018.08.03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살아 있는 바비인형

샤넬 이만 | Chanel Iman

Sports lllustrated

출생 1990년 12월 1일, 미국

신체 175cm, 50kg

데뷔 2006년 포드 슈퍼모델 오브 더 월드

경력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

2007 패션쇼 'Haute Couture - 가을/겨울'

2007 패션쇼 'Haute Couture - 봄/여름'

 

샤넬 이만은 전쟁 때 미국으로 입양 온 한국계 미국인 어머니와 아프리카계 미국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났다. 동양적인 마스크와 서구적인 몸매의 환상적인 조화로 독특한 분위기를 뿜어내며 최근 모델계 안팎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될성부른 모델, 12세에 포드 모델로 시작

‘살아 있는 바비인형’이라 불리는 샤넬 이만은 마크 제이콥스, 돌체 앤 가바나, 발렌티노 등 유명 패션쇼는 물론 빅토리아 시크릿 엔젤 활동을 했으며, <보그 파리>지가 선정한 2000년대 모델 TOP 30위 안에 선정되기도 했다.

그녀는 1990년 미국 조지아나주 애틀란타에서 태어나 캘리포니아 로스엔젤레스에서 자랐다. 12살 때 포드 어린이 모델로 모델 활동을 시작해, 2006년 뉴욕으로 날아가 포드의 월드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3위를 수상했으며, 이후 에이전시와 계약을 맺고 여러 국제적인 패션잡지에 등장했다. 비욘세 뮤직비디오 <Yonce> 및 각종 TV와 영화에 출연한 바 있으며, 2010년 초반에는 캘리포니아 컬버시티에서 어머니와 부티크 샵을 오픈하기도 했다.

올해 3월, LA레이커스 소속 농구선수 조던 클락슨과 결혼했는데, 당시 착용한 레이스 케이프가 미국에서 검색이 29%나 급등했을 정도로 패피들 사이에서 그녀의 영향력은 이미 대단하다.

 

좋아하는 음식? 죄책감 느끼는 음식!

샤넬 이만이 LA로 돌아올 때마다 외치는 것은 “치즈버거 두 개! 양파는 빼고! 감자튀김이랑 초콜릿쉐이크도 주세요.”이다. 애틀랜타 출신으로 남부 가정 요리에 익숙한 그녀는 “난 달콤하고 짠맛이 좋아요.”라고 스스럼없이 말한다.

그녀는 닭고기, 마카로니, 치즈, 멕시코 음식, 스페인 음식을 좋아하고, 돼지고기, 염소치즈, 연어는 먹지 않는다. 요리하는 것을 좋아해 집에서 주로 쌀과 콩이 들어간 음식을 해 먹는다. 죄책감을 느끼는 음식이 있느냐는 질문에, 샤넬은 주저 않고 대답한다.

“디저트, 초콜릿, 과자, 아이스크림!”

 

단짠 좋아하는 그녀의 몸매 비결은

몸매가 평범한 사람들처럼 달고 짠 디저트를 좋아하는 샤넬 이만의 몸매 비결은 무엇일까? 샤넬은 UCLA 올 보이스 농구 캠프에서 MVP를 받을 정도로 운동을 좋아하고 잘하는 소녀였다. 그녀는 확실히 운동선수다. 요가와 하이킹을 즐기며, 최근에는 권투에 빠져 있어 인기 프로복서인 플로이드 메이웨더 주니어에게 영감을 받고 있다. 운동은 그녀의 하루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일부이다.

샤넬은 체중 감소가 아닌 증가를 목표로 한다. 근육을 만들기 위해선 몸무게가 더 나갈 수밖에 없기 때문. 그녀는 앙상하게 뼈만 남은 몸매보다 약간의 근육이 붙어 있는 게 더 섹시하다 생각한다. 몸무게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라인이 중요하다!

샤넬 이만은 자신의 뷰티 관리법을 다음과 같이 전하다.

“일주일에 두 번 트레이너를 만나서 운동을 해요. 제 뷰티 루틴은 매우 심플해요. 크리스티나 신(Christina Chin)의 클렌징 젤, 토너, 바다 스크럽 및 모이스처 라이저를 사용하는 게 다죠. 전 한 달에 얼굴을 한두 번밖에 안 봐요.”

샤넬 이만. 그녀의 사랑스러운 마스크의 매력은 외모에 구애받지 않는 건강한 영혼임이 분명하다.

 

몽환적인 매력의 소유자

티아나 톨스토이 | Tiana Tolstoi (한은비)

출생 1994년 9월 22일, 프랑스

신체 179cm

소속사 YG케이플러스

데뷔 발렌시아가 s/s 2014

경력 2018 S/S 파리 맨즈 패션위크 겐조 모델

2018 F/W 헤라서울패션위크 자렛, 에이벨 모델

2013 발렌시아가 독점 쇼 모델

한국인 어머니와 세르비아인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티아나 톨스토이, 한국 이름 한은비는 동서양의 매력을 모두 가진 혼혈 모델이다. 현재 한국의 에이전시와 전속 계약을 하고 더욱 활발한 활동을 보여 줄 준비를 단단히 하고 있다.

 

17세 혜성같이 등장한 소녀 모델이

2018 K모델 어워즈&아시아 美 어워즈 수상까지

1994년생인 그녀는 프랑스 국적을 가진 한국계 혼혈 모델로 파리에서 길거리 캐스팅을 계기로 모델 일을 시작하게 되었다. 2010년 혜성같이 등장해 발렌시아가 런어웨이 모델로 데뷔하며 이름을 알린 뒤, 랑콤, 캘빈 클라인, 지미 추를 위한 캠페인에 출연해 스티븐 클라인(Steven Klein)과 마리오 소렌티(Mario Sorrenti)와 함께 촬영하며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으며, 알렉산더 맥퀸, 알렉산더 왕, 마르니, 스텔라 맥카트니, 베르사체 등의 브랜드 촬영에서 모두 호의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티아나는 긴 얼굴과 광대뼈의 독특한 마스크, 다소 장난기 있는 분위기로 여러 사진작가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으며, 최근 ‘2018 K모델 어워즈&아시아 美 어워즈’에서 올해의 패션모델상 수상했다.

 

티아나가 좋아하는 운동 & 꿈

YG케이플러스와 전속 계약을 맺은 그녀는 빅뱅을 좋아한다. 모델이 아니었다면 보석 만드는 일을 했을 거란 그녀는 심플하고 편안한 옷에 액세서리를 매칭하는 것을 즐긴다. 여가시간에는 박물관을 가거나 공원을 산책하고 영화를 보러 다니며, 뉴욕에서는 친구들과 빈티지 가게에 놀러가는 것도 좋아하는 요즘 젊은이 중의 하나이다.

 

티아나가 좋아하는 운동은?

“저는 달리기를 가장 좋아해요.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으니까요. 체중 감량을 하고 몸이 균형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되죠. 저는 적어도 30분 동안 달리기를 해요. 몇 달 전부터 명상을 하기 시작했어요. 자신의 마음을 돌보는 것은 정말로 중요한 일이에요. 놀라울 정도죠.”

 

앞으로도 더 기대되는 모델, 티아나의 꿈은?

“저는 언젠가 정말 섹시한 촬영을 하고 싶어요. 아직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데,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싶거든요. 제 꿈은 사진작가 피터 린드버그와 함께 촬영하는 거예요. 캐나다 산속에서 촬영하면 좋겠어요. 완전히 푸르고 그림 같은 호수가 있는 곳 말이에요.”

 

평소 내추럴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그녀의 뷰티 아이템은?

“바이오더마는 최고의 메이크업 리무버예요. 한국 브랜드 해피파스의 솝베리 클렌징폼으로 세안을 합니다. 아벤느 시칼파트 재생크림은 장시간 비행 후에 피부가 손상되거나 건조해질 때 쓰면 정말 놀라워요. 단 며칠 만에 피부가 회복되죠.”

 

주걸륜과 14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혼

출산 후 1개월 만에 몸무게 45kg로

쿤링 昆凌 | Kunling | Hannah Quinlivan

 

출생 1993년 8월 12일, 타이완

신체 162cm, 45kg

소속사 웨이펑광장

데뷔 2008년 예능 프로그램 《我爱黑涩会》

경력 뉴욕 영화 아카데미 단편영화 제작 및 연기

2012년 영화 데뷔 후 영화와 TV 시리즈 등에서 활약

 

예쁘고 귀여운 이미지로 사랑받다가

중화권 대중음악계 레전드 주걸륜과 결혼

쿤링은 오스트레일리아 아버지와 한중 혼혈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어머니는 쿤링이 3살 때 이혼했으며, 훗날 덴마크 국적의 선박 엔지니어인 아버지와 재혼했다. 쿤링 어머니는 화교로 알려져 있는데, 한국에 머물며 사재를 털어 고아기금회회장직을 수행한 공로로 2010년 울산 영예 시민이 되었고, 이후 고등학생인 쿤링의 뒷바라지를 위해 타이페이로 이사했다. 쿤링은 부모의 이혼 후 오스트레일리아 아버지와 함께 살았으며 여전히 친아버지의 관심과 애정이 각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쿤링은 2008년 예능 프로그램 《我爱黑涩会》에서 예쁘고 귀여운 외모로 눈길을 끌며 유명해지기 시작했는데, 2010년 주걸륜과 사귀면서 본격적으로 유명해졌다. 주걸륜은 우리나라에서도 인기를 끌었던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의 감독과 남자주인공일 뿐만 아니라 각본과 음악에도 참여한 천재적인 아티스트이다. 우리나라에선 배우로만 아는 사람도 있지만, 사실 그는 중화권 대중음악계의 일인자로, 현재 중국 젊은이들이 꼽는 중국의 대표 인물이다.

쿤링은 키가 작지만, 깜직한 외모를 장점으로 살려 모델 및 연예계 활동을 활발히 하였다. 또 주걸륜의 14살 어린 연인이며, 한국인의 피가 섞였다는 여러 가지 화제성으로 매우 유명해졌다. 중국에서는 한국 여자들이 예쁘다는 인식이 있기 때문에, ‘쿤링에게 한국 피가 섞여 있어 과연 예쁘구나.’라는 네티즌 기사가 있을 정도이다.

 

 

출산 후 1개월 만에 원래 몸무게로 돌아와

붓기를 빼는 데는 팥물이 최고!

쿤링은 2015년 주걸륜과 결혼해 같은 해 딸을 출산하고 지난해 아들까지 출산했다. 쿤링은 출산 후 1개월 만에 원래 몸무게인 45kg으로 돌아와서 세간을 깜짝 놀라게 했다. 출산 후 다이어트를 위해 너무 살이 많이 찌지 않도록 미리 조심했다는 그녀는 임신 중 가장 체중이 많이 나갔을 때가 53kg이었다.

쿤링은 임신 중 체중관리를 어떻게 했을까?

우선 저염식에 단 음식을 끊었다. 물을 많이 마셨는데 특히 팥물을 마셔 붓기를 빼는데 도움을 받았다. 모유수유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됐다고. 출산 후 몸이 어느 정도 회복된 후에는 하루에 한 시간 정도 꾸준히 운동을 했다. 전문가들은 모유수유하는 산모들에게 저염식은 추천할 만한 비법은 아니지만, 오히려 하루에 세끼를 한식 위주로 먹으며 모유수유를 열심히 하고 걷기와 같은 운동을 몇 달 동안 꾸준히 하면 다이어트에 매우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한다.

 

자료 및 이미지 출처 : 구글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2길 11 (여의도동) 프린스텔 빌딩 (8층) 803~804호  |  편집국 대표전화 : 02-780-7816  |  편집국장실 6층 (605호) 제보 (직통) : 02-6674-7800  |  팩스 : 02-780-7819
제호 : 여성시대 아름다운 사람들  |  등록번호 : 722-91-00637   |  등록일 : 2015-03-22  |  발행일 : 2015-06-11  |  대표이사·발행인 : 송강면 (여성시대 주주대표)
미디어총괄회장 : 송춘섭 (동국대학교 불교대학원 동창회 수석부회장)  |   명예회장 : 송태홍(동호갤러리 대표이사 회장)
미디어총괄편집국장 : 하태곤  |  편집국장 : 신헤라   |  편집장 : 정숙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하태곤
영호남(대구)본사 : 대구시 달서구 본리동 1217-2 대가빌딩 (4층)  |  여성시대 미디어그룹 총괄회장 : 박류석 SNS 미디어그룹 회장
전국총괄회장 : 김중호 (주) 대송이엔씨 / (주)환경종합건설 대표이사  |  대표전화 : (053) 557 - 9208  |  fax : (053) 557 - 9209
여성시대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8 여성시대.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dsof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