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몸매관리는 폴댄스로!
  • 김미소 기자
  • 승인 2018.02.23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댄스 15분 추면 런닝머신 1시간 뛴 효과 볼 수 있어
재미있게 건강 챙기는 방법, 폴댄스

날이 풀려 옷차림이 가벼워질수록 고민은 늘어만 간다. 추운 겨울 두꺼운 코트만 믿고 마음껏 흡입했던 음식들 때문.

다가오는 봄이 두렵다면 운동을 해야 할 때. 이것저것 다 해봤지만 항상 실패했던 이들을 위해 재미있게 운동하며 몸과 정신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운동으로 폴댄스를 추천한다.

폴댄스는 봉을 잡고 땅을 밟거나 공중에 매달려 여러 동작을 하는 운동으로 봉에 의지해 여러 동작을 해야 하는 만큼 근력소모를 많이 된다. 뿐만 아니라 유산소 운동 효과도 있어 무산소와 유산소 운동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운동이다. 15분만 폴댄스를 해도 1시간 런닝머신에서 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니 다이어트에 이만한 운동도 없는 듯하다.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20 프린스텔 빌딩 8층 (803~804호)  |  편집국 대표전화 : 02-780-7816  |  편집국장실 6층 (605호) 제보 (직통) : 02-6674-7800  |  팩스 : 02-780-7819
제호 : 여성시대 아름다운 사람들  |  등록번호 : 322-94-00044  |  등록일 : 2017-11-22  |  발행일 : 2015-06-11  |  발행인 : 이미란 (여성시대 주주대표)  |  편집인 : 송강면 (미국로드랜드대학교 한국부총장)
총괄편집국장 : 하태곤  |  편집위원장 : 주성남 (일요신문 데스크)  |  편집장 : 신헤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하태곤
여성시대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8 여성시대.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dsoft.co.kr ND소프트